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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로 열어가는 국민행복세상 '혁신플랫폼' 실현. 대한전기협회가 앞장서겠습니다.
[변경공고] 대한전기협회의 전기회관 승강기 교체 공사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변경내용 : 입찰참가 신청서 일자 정정)
1. 입찰사항
○ 입찰번호 : 제24-007호
○ 입 찰 명 : 대한전기협회의 전기회관 승강기 교체 공사 사업자 선정
○ 추정금액 : 436,711,000원(부가세 포함)
○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210일이내(제작 및 설치, 검사/정상운행 포함)
○ 입찰내용 및 제안안내 : 제안요청서, 시방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
○ 제한경쟁입찰(실적), 총액입찰, 직접입찰, 단독입찰 또는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
3. 입찰참가자격
○ 법령에 의거 허가·인가·면허의 자격을 갖춘 자
- 승강기안전관리법에 의한 승강기제조업, 승강기안전관리법에 의한 승강기유지관리업,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자인 승강기설치공사업, 전기공사업 면허를 모두 보유한 자
○ 현재 해당 용역에 필요한 시설 또는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 2년 이상 계속하여 (구체적 명시)사업에 종사하고 있는 자
○ (실적제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단일 계약 건으로 엘리베이터 속도 120m/min 이상의
승객용 엘리베이터 3대 이상을 제작하여 납품 및 설치한 실적이 있는 자(전면교체한 실적을 보유한 업체) - 실적증명서 제출
○ 현장설명회 참석자
4. 공동계약
○ 분담이행방식만 가능합니다.
○ 구성원은 3.의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대표자를 포함하여 2개 업체 이내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참가신청서와 함께 제출
○ 대표자는 승강기설치공사업 면허를 갖춘자로 합니다.
5. 현장설명회
○ 일 시 : 2024년 3월 8일 금요일 14:00
○ 장 소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13(가락동) 대한전기협회 1층
○ 구비서류
- 대표자인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신분증
- 대표자가 아닌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 현장설명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붙임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서류와 함께 (2024.03.07.(목) 17:00까지 이메일 송부. 이메일 송부 후 수신 확인 전화 (평일 : 10:00 ~ 18:00)
(이메일주소 : kmj@kea.kr)
6. 참가신청서 및 기술제안서 제출
○ 신청서제출일시 : ~ 2024.03.25.(월) 14:00까지
○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 제안서 6부
- 가격제안서(봉함 제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초본) 1부
- 입찰보증증권(입찰금액의 10% 이상)
- 참가자격 면허사본 4종
- 실적증명서- 3.입찰참가자격(실적제한)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제안서 증빙자료(실적증빙, 인력증빙 등 제안서 참조)
- 청렴계약 이행각서
- 현장설명 참가확인서
- (공동계약시) 합의각서, 체결현황, 공동수급표준협정서
* 모든 사본 제안서첨부 증빙서류는‘원본대조필’에 인감 날인 후 제출
* 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당일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 제 출 처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13(우:05718) 대한전기협회 경영관리처 김문주 차장(02-2223-3624)
7. 제안서 발표(PT)
○ 일시 및 장소 : 2024년 3월 28일(목) 14:00 / 대한전기협회 17층 회의실(17-1)
○ 발표시간 : 15분 이내(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 상세일정은 입찰참가신청 제출 마감 후 신청서 연락처로 별도 통보, 자세한 내용은 제안서 참조
8. 가격 개찰 (직접입찰 방식)
○ 가격개찰일시 : 2024년 3월 29일(금) 15:00까지 입실
○ 참가 준비물 및 서류
- 사용인감
- 신분증, (대리인 참가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사용인감 미지참시 가격개찰 참가가 불가하오니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기술제안 평가일정에 따라 개찰일시가 변경될 수 있음.
○ 개 찰 장 소 : 대한전기협회 17층 17-1 회의실(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13)
○ 입찰관련 문의 : 대한전기협회 경영관리처 차장 김문주 (02-2223-3624)
○ 제안사항 문의 : 대한전기협회 경영관리처 과장 최병호 (02-2223-3613)
9.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협상에 의한 계약)
○ 협상대상자 선정은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하며, 동일점수에 대하여는 제안평가 점수를 우선하고, 결렬시 차 순위 업체와 협상 가능.
○ 가격봉투 개찰 후 제안평가와 가격평가 합산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 본 입찰은 예정가격이 있는 입찰로 협상대상자의 제안가격이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을 실시
○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될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내용을 참조
10. 입찰이행보증금 : 입찰금액의 10% 이상의 현금 또는 입찰이행증권
11. 입찰이행보증금의 처리 : 낙찰자는 낙찰을 통보받고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그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때는
입찰 보증금은 당 협회로 귀속
12. 주의사항
○ 면세사업자 유의사항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시 가격협상이 완료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차감 후 계약 체결함
○ 입찰자는 입찰유의사항,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 제안서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을 위하여 제안업체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 함
○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때는 평가대상에서 제외
○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자료는 본 수행목적 외에 사용할 수 없으며 발주기관의 서면 승인 없이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하여서는 안됨
○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024년 02월 29일
대한전기협회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