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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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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 대한전기협회의 전기회관 승강기 교체 공사 사업자 선정

  • 관리자
  • 2024.03.29
  • 604

입찰공고(재공고)

 

1. 입찰사항

입찰번호 : 24-007

입 찰 명 : 대한전기협회의 전기회관 승강기 교체 공사 사업자 선정

추정금액 : 436,711,000(부가세 포함)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210일이내(제작 및 설치, 검사/정상운행 포함)

입찰내용 및 제안안내 : 제안요청서, 시방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

제한경쟁입찰(실적), 총액입찰, 직접입찰, 단독입찰 또는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

 

3. 입찰참가자격

법령에 의거 허가·인가·면허의 자격을 갖춘 자

  - 승강기안전관리법에 의한 승강기제조업, 승강기안전관리법에 의한 승강기유지관리업,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자인

     승강기설치공사업, 전 기공사업 면허를 모두 보유한 자

현재 해당 용역에 필요한 시설 또는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2년 이상 계속하여 (구체적 명시)사업에 종사하고 있는 자

(실적제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단일 계약 건으로 엘리베이터 속도 120m/min 이상의 승객용 엘리베이터 3대 이상을

    제작하여 납품 및 설치한 실적이 있는 자(전면교체한 실적을 보유한 업체) - 실적증명서 제출

현장설명회 참석자

 

4. 공동계약

분담이행방식 가능합니다.

구성원은 3.의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대표자를 포함하여 2개 업체 이내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참가신청서와 함께 제출

대표자는 승강기설치공사업 면허를 갖춘자로 합니다.


5. 현장설명회

일 시 : 202448일 월요일 14:00

장 소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13(가락동) 대한전기협회 17(17-1 회의실)

구비서류

  - 대표자인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신분증

  - 대표자가 아닌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현장설명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붙임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서류와 함께 (2024.04.05.() 17:00까지 이메일 송부. 이메일 송부 후 수신

     확인 전화 (평일 : 10:00 ~ 18:00(이메일주소 : kmj@kea.kr)


6. 참가신청서 및 기술제안서 제출

신청서제출일시 : ~ 2024.04.19.() 14:00까지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 제안서 6

- 가격제안서(봉함 제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초본) 1

- 입찰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 참가자격 면허사본 4

- 실적증명서(3.입찰참가자격(실적제한))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제안서 증빙자료(실적증빙, 인력증빙 등 제안서 참조)

- 청렴계약 이행각서

- 현장설명 참가확인서

- (공동계약시) 합의각서, 체결현황, 공동수급표준협정서

* 모든 사본 제안서첨부 증빙서류는원본대조필에 인감 날인 후 제출

* 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당일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제 출 처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13(:05718) 대한전기협회 경영관리처

김문주 차장(02-2223-3624)

 

7. 제안서 발표(PT)

일시 및 장소 : 2024423() 14:00 / 대한전기협회 17층 회의실(17-1)

발표시간 : 15분 이내(발표 10, 질의응답 5)

    * 상세일정은 입찰참가신청 제출 마감 후 신청서 연락처로 별도 통보, 자세한 내용은 제안서 참조


8. 가격 개찰 (직접입찰 방식)

가격개찰일: 2024429() 15:00까지 입실

참가 준비물 및 서류

- 사용인감

- 신분증, (대리인 참가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 사용인감 미지참시 가격개찰 참가가 불가하오니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기술제안 평가일정에 따라 개찰일시가 변경될 수 있음.

개 찰 장 : 대한전기협회 1717-1 회의실(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13)

입찰관련 문의 : 대한전기협회 경영관리처 차장 김문주 (02-2223-3624)

제안사항 문의 : 대한전기협회 경영관리처 과장 최병호 (02-2223-3613)

 

9.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협상에 의한 계약)

협상대상자 선정은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하며,

   동일점수에 대하여는 제안평가 점수를 우선하고, 결렬시 차 순위 업체와 협상 가능.

가격봉투 개찰 후 제안평가와 가격평가 합산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본 입찰은 예정가격이 있는 입찰로 협상대상자의 제안가격이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을 실시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될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내용을 참조

 

10. 입찰이행보증금 : 입찰금액의 10% 이상의 현금 또는 입찰이행증권

 

11. 입찰이행보증금의 처리 : 낙찰자는 낙찰을 통보받고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그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때는

       입찰 보증금은 당 협회로 귀속


12. 주의사항

면세사업자 유의사항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시 가격협상이 완료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차감 후 계약 체결함

입찰자는 입찰유의사항,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제안서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을 위하여 제안업체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 함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때는 평가대상에서 제외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자료는 본 수행목적 외에 사용할 수 없으며 발주기관의 서면 승인 없이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하여서는 안됨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0240329

 

 

대한전기협회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