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광장
전기로 열어가는 국민행복세상 '혁신플랫폼' 실현. 대한전기협회가 앞장서겠습니다.
따뜻한 온기, 지역사회로 퍼지다
따뜻한 온기, 지역사회로 퍼지다 - 대한전기협회, 서울 은평구 수색동에서 봉사활동 펼쳐 - - 임직원 90여 명 참가…연탄 5,000장ㆍ김치 500㎏ 나눔 - |
□ 대한전기협회(회장 김종갑) E-topia 나눔봉사단(이하 나눔봉사단)은 13일 서울 은평구 수색동 일대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 E-topia(이-토피아) 나눔봉사단 : 대한전기협회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
□ 나눔봉사단은 매년 협회와 관련된 지역을 방문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 지난해에는 실증연구센터가 위치해 있는 충북 제천에서 연탄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올해 찾은 은평구 수색동에는 대한전기협회 부설 전력기술교육원이 위치해 있다.
□ 대한전기협회 김동수 상근부회장을 비롯해 90여 명으로 구성된 나눔봉사단은 2개 조로 나뉘어 연탄 배달과 김치 담그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 이날 총 5,000장의 연탄을 기부했으며 직원들이 담근 500㎏의 김치는 수색동 저소득층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한편, 대한전기협회 관계자는 “향후에도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봉사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며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