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광장

전기로 열어가는 국민행복세상 '혁신플랫폼' 실현. 대한전기협회가 앞장서겠습니다.

홍보광장

보도자료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 내용을 남겨주세요. 최대 글자수를 초과하였습니다.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따뜻한 온기, 지역사회로 퍼지다

  • 관리자
  • 2019.12.16
  • 3563

따뜻한 온기, 지역사회로 퍼지다

- 대한전기협회, 서울 은평구 수색동에서 봉사활동 펼쳐 -

- 임직원 90여 명 참가연탄 5,000김치 500나눔 -

 

대한전기협회(회장 김종갑) E-topia 나눔봉사단(이하 나눔봉사단)13일 서울 은평구 수색동 일대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E-topia(-토피아) 나눔봉사단 : 대한전기협회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

 

나눔봉사단은 매년 협회와 관련된 지역을 방문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에는 실증연구센터가 위치해 있는 충북 제천에서 연탄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올해 찾은 은평구 수색동에는 대한전기협회 부설 전력기술교육원이 위치해 있다.

 

대한전기협회 김동수 상근부회장을 비롯해 90여 명으로 구성된 나눔봉사단은 2개 조로 나뉘어 연탄 배달과 김치 담그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총 5,000장의 연탄을 기부했으며 직원들이 담근 500의 김치는 수색동 저소득층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대한전기협회 관계자는 향후에도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봉사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며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