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광장

전기로 열어가는 국민행복세상 '혁신플랫폼' 실현. 대한전기협회가 앞장서겠습니다.

홍보광장

보도자료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 내용을 남겨주세요. 최대 글자수를 초과하였습니다.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력산업계 지속가능한 발전 위해 머리 맞댄다

  • 관리자
  • 2020.08.18
  • 1877

전력산업계 지속가능한 발전 위해 머리 맞댄다

- 대한전기협회, 92() 벡스코에서 세미나 개최 -

- 전력산업 표준 및 풍력산업 관련 총 8개 발표 이어져 -

1전력산업 표준 기술세미나’, 2그린 뉴딜과 풍력, 현재와 미래’-

 

대한전기협회(회장 김종갑)가 전력산업계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토론의 장을 마련한다.

 

대한전기협회는 오는 92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지속가능 발전을 위한 전력산업의 역할이란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총 2개의 섹션(Section) 나뉘어 진행되며 총 8개의 주제발표가 예정되어 있다.

 

1부에서는 KEC 제정 현황 및 주요내용, KEPIC 개요 및 자격인증 등 표준의 중요성을 알리는 전력산업 표준 기술 세미나가 열린다.

 

2부에서는 그린 뉴딜과 풍력, 현재와 미래란 주제로 국내 대형 풍력발전기 개발 현황과 전망 등 그린 뉴딜의 핵심인 풍력발전에 대한 다양한 발표가 이어져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선착순으로 참가신청을 받으며 사전 참가 신청자에게는‘2020 국제 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2020)’ 전시회 무료입장, 기념품 제공, 지정숙소 할인(전기협회 회원사에 한함)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참가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대한전기협회 홍보협력실로 문의하면 된다(02-2223-3642~3, 3913).

 

한편, ‘ENTECH 2020’은 국내 최대 국제 환경·에너지 분야 통합 전문전시회로 오는 92일부터 4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