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광장
전기로 열어가는 국민행복세상 '혁신플랫폼' 실현. 대한전기협회가 앞장서겠습니다.
대한전기협회, 따뜻한 손길로 지역사회와 상생한다
대한전기협회, 따뜻한 손길로 지역사회와 상생한다 - 12월 15일, 송파구청에 사회공헌기금 전달 - - 꾸준한 공헌활동으로 사회적 책임 다할 것 - |
□ 대한전기협회(회장 김종갑)가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전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나섰다.
□ 대한전기협회 *E-topia 나눔봉사단(이하 나눔봉사단)은 지난 12월 15일(화) 서울 송파구청에서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E-topia(이-토피아) 나눔봉사단 : 대한전기협회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
□ 이번 전달식에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활동과 함께 김동수 대한전기협회 상근부회장과 박성수 송파구청장을 포함한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했다.
□ 나눔봉사단은 매년 다양한 지역사회를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8년에는 실증연구센터가 위치해 있는 충북 제천에서 ‘연탄나누기 봉사활동’을, 지난해에는 대한전기협회 부설 전력기술교육원이 위치한 서울 은평구 수색동에서 ‘김장담그기’ 등의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 대한전기협회는 지난 2015년 서울 종로구 수표동에서 송파구 가락동으로 전기회관을 이전하며 송파구와 인연을 맺었으며, 이번에 전달된 기금은 추운 겨울 코로나 19로 인해 평소보다 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 대한전기협회 관계자는 “향후에도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봉사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며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