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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로 열어가는 국민행복세상 '혁신플랫폼' 실현. 대한전기협회가 앞장서겠습니다.
입찰정보 (19)
입찰공고 (재공고) 1. 입찰사항○ 입찰번호 : 제24-020호○ 입 찰 명 : 2024 KEPIC-Week 행사 부대설비 제작/설치○ 설계금액 : 100,236,000원(부가세 포함)○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4.09.06.(금)○ 입찰내용 및 제안안내 : 제안요청서 참조 ※ 행사개요 (행사 상세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 행 사 명 : 2024 KEPIC-Week - 일 시 : 2024년 09월 03일(화) ~ 09월 06일(금)- 장 소 : 제주 라마다프라자호텔- 참가인원 : 약 1,000명 내외- 주요행사 : 기념식, 만찬, 합동강연, 기술세션 등- 특이사항 : 용역내용(항목/수량) 변동가능. 행사 취소/연기시 용역 진행부분 실적정산- 대가지급 : 계약 종료 후 항목별 가감분에 따른 실적 정산하여 협회 승인 후 지급 2. 입찰 및 계약○ 일반경쟁입찰, 총액입찰, 직접입찰 ○ 단독계약(공동계약 불가) 3. 입찰참가자격○ 법령에 의거 허가·인가·면허의 자격을 갖춘 자 (행사대행업 또는 기타행사 및 대행서비스 등)○ 현재 해당 용역에 필요한 시설 또는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최근 1년 이상 계속하여 사업에 종사하고 있는 자 4. 기술제안서 제출기한 및 방법○ 제출일시 : ~ 2024.06.25.(화) 14:00까지○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 제안서 6부 - 가격제안서(봉함 제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초본) 1부 - 입찰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 유사사업수행실적, 행사인력투입계획, 제안사 일반현황 각 1부. - 기술제안서 증빙자료(실적증빙, 인력증빙 등 제안서 참조) -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부 * 모든 사본 증빙서류는 ‘원본대조필’에 인감 날인 후 제출○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당일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제 출 처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13(우:05718) 대한전기협회 경영관리처 김문주 차장(02-2223-3624) 5.제안서 발표(PT)○ 일시/장소 : 2024년 06월 27일(목) 14;00 / 대한전기협회 17층 회의실(17-1)○ 발표시간 및 순서 : 15분 이내(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 제안서 접수순○ 지참물 : 발표자 재직증명서, 신분증 (대표자 발표시 신분증) * 협회 내부사정으로 제안서 발표 및 가격개찰 일정이 변경될 경우 개별통보 6. 가격 개찰 일시 및 장소(직접입찰 방식)○ 가격개찰일시 : 2024년 06월 27일(목) 16:00 ※ PT발표 종료 1시간 후 가격개찰 예정 * 협회 내부사정으로 가격개찰 일시가 변경될 수 있음.○ 참가 준비물 및 서류 - 사용인감 - 신분증, (대리인 참가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사용인감 미지참시 가격개찰 참가가 불가하오니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발표시 제출서류 중복시 1회 제출○ 개 찰 장 소 : 대한전기협회 17층 17-1 회의실(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13)○ 입찰관련 문의 : 대한전기협회 경영관리처 차장 김문주(02-2223-3624 / kmj@kea.kr )○ 용역관련 문의 : 대한전기협회 KEPIC본부 과장 하정목 (02-2223-3724 / jmha@kepic.org)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협상에 의한 계약)○ 협상대상자 선정은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하며, 동일점수에 대하여는 제안평가 점수를 우선하고, 결렬시 차 순위 업체와 협상 가능. 평가배점: 제안평가(70점)와 가격평가(30점)○ 가격봉투 개찰 후 제안평가와 가격평가 합산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본 입찰은 예정가격이 있는 입찰로 협상대상자의 제안가격이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을 실시○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될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내용을 참조 8. 입찰이행보증금 : 입찰금액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입찰이행증권 9. 입찰이행보증금의 처리 : 낙찰자는 낙찰을 통보받고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그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때는 입찰 보증금은 당 협회로 귀속 10. 주의사항○ 면세사업자 유의사항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시 가격협상이 완료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차감 후 계약 체결함○ 입찰자는 입찰유의사항,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제안서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을 위하여 제안업체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 함○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때는 평가대상에서 제외○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자료는 본 수행목적 외에 사용할 수 없으며 발주기관의 서면 승인 없이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하여서는 안됨○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024년 6월 14일대한전기협회 회장
입찰공고 1. 입찰사항○ 입찰번호 : 제24-020호○ 입 찰 명 : 2024 KEPIC-Week 행사 부대설비 제작/설치○ 설계금액 : 100,236,000원(부가세 포함)○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4.09.06.(금)○ 입찰내용 및 제안안내 : 제안요청서 참조 ※ 행사개요 (행사 상세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 행 사 명 : 2024 KEPIC-Week - 일 시 : 2024년 09월 03일(화) ~ 09월 06일(금)- 장 소 : 제주 라마다프라자호텔- 참가인원 : 약 1,000명 내외- 주요행사 : 기념식, 만찬, 합동강연, 기술세션 등- 특이사항 : 용역내용(항목/수량) 변동가능. 행사 취소/연기시 용역 진행부분 실적정산- 대가지급 : 계약 종료 후 항목별 가감분에 따른 실적 정산하여 협회 승인 후 지급2. 입찰 및 계약○ 일반경쟁입찰, 총액입찰, 직접입찰 ○ 단독계약(공동계약 불가) 3. 입찰참가자격○ 법령에 의거 허가·인가·면허의 자격을 갖춘 자 (행사대행업 또는 기타행사 및 대행서비스 등)○ 현재 해당 용역에 필요한 시설 또는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최근 1년 이상 계속하여 사업에 종사하고 있는 자 4. 기술제안서 제출기한 및 방법○ 제출일시 : ~ 2024.06.10.(월) 14:00까지○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 제안서 6부 - 가격제안서(봉함 제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초본) 1부 - 입찰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 유사사업수행실적, 행사인력투입계획, 제안사 일반현황 각 1부. - 기술제안서 증빙자료(실적증빙, 인력증빙 등 제안서 참조) -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부 * 모든 사본 증빙서류는 ‘원본대조필’에 인감 날인 후 제출○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당일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제 출 처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13(우:05718) 대한전기협회 경영관리처 김문주 차장(02-2223-3624) 5.제안서 발표(PT)○ 일시/장소 : 2024년 06월 12일(수) 14;00 / 대한전기협회 17층 회의실(17-1)○ 발표시간 및 순서 : 15분 이내(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 제안서 접수순○ 지참물 : 발표자 재직증명서, 신분증 (대표자 발표시 신분증) * 협회 내부사정으로 제안서 발표 및 가격개찰 일정이 변경될 경우 개별통보 6. 가격 개찰 일시 및 장소(직접입찰 방식)○ 가격개찰일시 : 2024년 06월 14일(금) 14:00까지 입실○ 참가 준비물 및 서류 - 사용인감 - 신분증, (대리인 참가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사용인감 미지참시 가격개찰 참가가 불가하오니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개 찰 장 소 : 대한전기협회 17층 17-1 회의실(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13)○ 입찰관련 문의 : 대한전기협회 경영관리처 차장 김문주(02-2223-3624 / kmj@kea.kr )○ 용역관련 문의 : 대한전기협회 KEPIC본부 과장 하정목 (02-2223-3724 / jmha@kepic.org)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협상에 의한 계약)○ 협상대상자 선정은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하며, 동일점수에 대하여는 제안평가 점수를 우선하고, 결렬시 차 순위 업체와 협상 가능. 평가배점: 제안평가(70점)와 가격평가(30점)○ 가격봉투 개찰 후 제안평가와 가격평가 합산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본 입찰은 예정가격이 있는 입찰로 협상대상자의 제안가격이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을 실시○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될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내용을 참조 8. 입찰이행보증금 : 입찰금액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입찰이행증권 9. 입찰이행보증금의 처리 : 낙찰자는 낙찰을 통보받고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그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때는 입찰 보증금은 당 협회로 귀속 10. 주의사항○ 면세사업자 유의사항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시 가격협상이 완료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차감 후 계약 체결함○ 입찰자는 입찰유의사항,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제안서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을 위하여 제안업체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 함○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때는 평가대상에서 제외○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자료는 본 수행목적 외에 사용할 수 없으며 발주기관의 서면 승인 없이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하여서는 안됨○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024년 5월 28일대한전기협회 회장
입찰공고 1. 입찰사항○ 입찰번호 : 제23-016호○ 입 찰 명 : 2023 KEPIC-Week 행사 부대설비 제작/설치 용역○ 설계금액 : 89,605,000원(부가세 포함)○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3. 9. 8(금)○ 입찰내용 및 제안안내 : 제안요청서 참조 ※ 행사개요 (행사 상세내용 제안서 참조) - 행 사 명 : 2023 KEPIC-Week - 일 시 : 2023년 9월 5일(화) ~ 9월 8일(금) - 장 소 : 제주 라마다프라자호텔 - 참가인원 : 1,000명 이내 - 주요행사 : 기념식, 만찬, 합동강연, 기술세션 등 - 특이사항 : 용역내용(항목/수량) 변동가능. 행사 취소/연기시 용역 진행부분 실적정산 - 대가지급 : 계약일 종료후 가감분에 따른 실적정산, 용역내용(항목/수량) 변동가능 2. 입찰 및 계약○ 일반경쟁입찰, 총액입찰, 직접입찰○ 단독계약(공동계약 불가) 3. 입찰참가자격○ 법령에 의거 허가·인가·면허의 자격을 갖춘 자○ 현재 해당 용역에 필요한 시설 또는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1년 이상 계속하여 사업에 종사하고 있는 자 4. 기술제안서 제출기한 및 방법○ 제출일시 : ~ 2023.05.03.(수) 14:00까지○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 제안서 6부 - 가격제안서(봉함 제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초본) 1부 - 입찰이행증권(입찰금액의 10% 이상) - 유사사업수행실적, 행사인력투입계획, 제안사 일반현황 각 1부. - 기술제안서 증빙자료(실적증빙, 인력증빙 등 제안서 참조) -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 모든 사본 증빙서류는 ‘원본대조필’에 인감 날인 후 제출○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당일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제 출 처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13(우:05718) 대한전기협회 경영관리처 김문주 차장(02-2223-3624) 5. 가격 개찰 일시 및 장소(직접입찰 방식)○ 가격개찰일시 : 2023년 05월 11일(목) 15:00까지 입실○ 참가 준비물 및 서류 - 사용인감 - 신분증, (대리인 참가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사용인감 미지참시 가격개찰 참가가 불가하오니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개 찰 장 소 : 대한전기협회 17층 17-1 회의실(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13)○ 입찰관련 문의 : 대한전기협회 경영관리처 차장 김문주(02-2223-3624 / kmj@kea.kr )○ 제안사항 문의 : 대한전기협회 KEPIC본부 차장 이종은(02-2223-3723 / lje@kepic.org )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협상에 의한 계약)○ 협상대상자 선정은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하며, 동일점수에 대하여는 제안평가 점수를 우선하고, 결렬시 차 순위 업체와 협상 가능. 평가배점: 제안평가(70점)와 가격평가(30점) ○ 가격봉투 개찰 후 제안평가와 가격평가 합산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본 입찰은 예정가격이 있는 입찰로 협상대상자의 제안가격이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을 실시○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될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내용을 참조 7. 입찰이행보증금 : 입찰금액의 10% 이상의 현금 또는 입찰이행증권 8. 입찰이행보증금의 처리 : 낙찰자는 낙찰을 통보받고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그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때는 입찰 보증금은 당 협회로 귀속 9. 주의사항○ 면세사업자 유의사항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시 가격협상이 완료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차감 후 계약 체결함○ 입찰자는 입찰유의사항,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제안서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을 위하여 제안업체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 함○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때는 평가대상에서 제외○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자료는 본 수행목적 외에 사용할 수 없으며 발주기관의 서면 승인 없이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하여서는 안됨○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023년 4월 19일대한전기협회 회장
입찰공고 1. 입찰사항○ 공고번호 : 제22-031호 ○ 입 찰 명 : 2022 KEPIC-Week 행사 부대설비 제작/설치 용역○ 용역예산 : 73,823,000원(부가세 포함) - 대가지급 : 계약일 종료 후 가감분에 따른 실적정산 - 용역내용(항목/수량) 변동가능. 행사 취소/연기시 용역 진행부분 실적정산○ 계약기간 : 계약일 ~ 2022. 7. 15.○ 입찰내용 및 제안안내 :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제조, 물품의 공급 기타에 있어서는 1년 이상 계속하여 그 운영에 종사하고 있을 것○ 현재 해당사업에 필요한 시설 또는 점포를 소유하거나 임차하고 있는 자○ 법령에 의거 허가, 인가, 면허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면허, 허가, 인가를 받은 자○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허 4. 입찰참가 신청기한 및 방법○ 제출일시 : 공고일로부터 2022년 5월 9일(월) 10:30까지 도착분에 한함○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사업자등록증 1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초본) 1부- 입찰이행증권(입찰금액의 10% 이상) 1부-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소정양식) 1부 ※ 모든 사본증빙서류는 원본대조필(법인은 법인사용인감이나 법인인감) 날인 후 제출○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 제 출 처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13(우:05718) 대한전기협회 경영기획처 입찰업무 담당자 5. 입찰 일시 및 장소(직접투찰 방식)○ 입찰일시 : 2022년 5월 12일(목) 10:30까지 입실○ 참가 준비물 및 서류 - 입찰 및 계약에 사용할 인감 필수 지참- 대표자 입찰 참석 시 : 대표자 본인 신분증- 대리인 입찰 참석 시 : 대리인 본인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개 찰 장 소 : 전기회관 17층(17-1 회의실,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13)※ 협회 사정에 의해 당일 개찰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용역관련 문의 : 대한전기협회 KEPIC본부 이종은 차장(02-2223-3723)○ 입찰관련 문의 : 대한전기협회 경영기획처 양준환 차장(02-2223-3613) 6. 업체 선정방법 : (총액), 최저가 낙찰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에 제시된 내용을 준용 7. 입찰이행보증금 : 입찰금액의 10% 이상의 현금 또는 입찰이행증권 8. 입찰이행보증금의 처리 : 낙찰자는 낙찰을 통보받고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그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때는 입찰 보증금은 당 협회로 귀속 9. 주의사항○ 면세사업자 유의사항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시 가격협상이 완료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차감 후 계약 체결함○ 입찰자는 입찰유의사항,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입찰참가서류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을 위하여 참가업체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 함○ 입찰참가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또는 허위/과장된 사실이 발견된 경우에는 입찰/선정 자격 박탈○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자료는 본 수행목적 외에 사용할 수 없으며 발주기관의 서면 승인 없이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하여서는 안됨○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022년 4월 28일 대한전기협회 회장
입찰공고 (긴급) 1. 입찰사항○ 입찰번호 : 제21-051호○ 입 찰 명 : 2021 KEPIC-Week 행사 부대설비 제작/설치○ 설계금액 : 76,431,000원(부가세 포함)○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1.10.29(금)○ 과업안내 : 제안요청서 참조 - 행사장소 : 정선 하이원 그랜드호텔(컨벤션타워) - 행사기간 : 2021.10.26.~10.29. 2. 입찰 및 계약 : 제한경쟁입찰(실적), 직접입찰, 단독계약(공동계약 불가) 3. 입찰참가자격 ○ 법령에 의거 허가·인가·면허의 자격을 갖춘 자○ 1년 이상 계속하여 사업에 종사하고 있는 자○ 현재 해당 용역에 필요한 시설 또는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행사대행업 관련으로 등록한 자○ 최근 3년 이내 유사용역으로 단일건 7,500만원(부가세 포함)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자 4. 입찰참가 신청기한 및 방법○ 제출일시 : ~ 2021.10.12(화) 10:00까지○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 주민등록초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입찰이행증권(입찰금액의 10% 이상)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 실적증명서 1건 이상 - 업체 일반현황, 사업수행 실적 제출(제안요청서 서식 참조) * 모든 사본 증빙은 ‘원본대조필’에 인감 날인 후 제출○ 제출방법 : 방문 접수 우편접수(당일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제 출 처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13(우:05718) 대한전기협회 경영기획처 김문주 차장(02-2223-3624) 5. 입찰 일시 및 장소(직접투찰 방식)○ 입찰일시 : 2021년10월12일(화) 14:00까지 입실○ 참가 준비물 및 서류 - 사용인감 - 신분증, (대리인 입찰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사용인감 미지참시 입찰참여가 불가하므로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입 찰 장 소 : 대한전기협회 15층 15-1 회의실(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13)○ 입찰관련 문의 : 대한전기협회 경영기획처 차장 김문주(02-2223-3624)○ 용역관련 문의 : 대한전기협회 KEPIC본부 차장 이종은(02-2223-3723) 6. 업체 선정방법 : (총액), 최저가 낙찰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유사용역 사업수행실적의 ①건수 ②총금액 순으로 낙찰자 선정○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내용을 준용 8. 입찰이행보증금 : 입찰금액의 10% 이상의 현금 또는 입찰이행증권 9. 입찰이행보증금의 처리 : 낙찰자가 낙찰을 통보받고 10일 이내에 그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때는 입찰 보증금은 당 협회로 귀속 10. 특이사항 ○ 코로나로 인한 행사가 취소, 연기 및 축소될 수 있음.(용역 진행부분 실적정산) - 부득이한 경우(코로나 등) 행사 취소/연기/축소 시 용역진행부분까지 실적정산 이행 11. 주의사항○ 입찰의 무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의 경우○ 입찰자는 입찰유의사항,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입찰참가서류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을 위하여 참가업체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 함○ 입찰참가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또는 허위/과장된 사실이 발견된 경우에는 입찰/선정 자격 박탈○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자료는 본 수행목적 외에 사용할 수 없으며 발주기관의 서면 승인 없이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하여서는 안됨○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021년 10월 06일 대한전기협회 회장